지난주 친구네 식구들과 주말을 보내다 맛있는 빵집을 발견했다...

이름이 그냥 "가또마들렌"이다...ㅋㅋ
일본식 베이커리를 하는 집인데 프랜차이즈고 일본의 유명한 후라마리옹과 기술 제휴를 했단다...


가게안의 인테리어와 느낌을 한마디로 이야기 하자만 "키티풍"이라고 할수있을것 같다...ㅋㅋ
그냥 서있어도 달다...ㅎㅎㅎ







이름답게 기본적으로 다양한 종류의 마들렌이 주욱.. 늘어져 있다..
쫌 .. 비싸긴하다...;;






마들렌 말고도 다양한 빵들이 많이 있다.
워낙 빵을 좋아하는 내 입장에서는 빵집을 통채로 들고 나오고 싶긴 했는데
빵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도 먹을 만한 빵들이 좀 있었다..
물론 모두다 단맛의 빵들만 있었던것은 아니다..
찰떡으로 되어진 빵도 있었고 커피베이스의 빵들이 좀 많이 보였다






여기 슈크림도 맛있어 보이던데.. 크림치즈 빵이라..
몸무게 줄이다고 아침마다 수영하는데... 이날 완전히 도로아미타불 되는 순간이었다..






저 밖에 걸어둔 베이글은 뭐지..
부드러운 베이글이라는 빵을 팔던데...
그냥 뒷짐지고 입으로 한입 베어물고 가도 되는건가...;;;






가맹점 정보는 http://www.gmadeleine.co.kr/ 에 가면 매장정보가 있다.
주로 서울 강남/ 강동/ 그리고 분당 / 수지등에 가맹점이 몰려있다
그리고 가맹점마다 만들어 내어놓을수 있는 빵의 종류가 좀 다르단다....;;

사이트에 고객의 소리 가보시고.. 가까운 곳 방문 하시길....
매장중에 불만이 있는곳도 있으니까 참고하면 될것 같다.

아참 이날 사온 빵은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  음.....
오는길에 차안에서 절반먹고 집에와서 와이프 입덧한다고 절반 먹고....
사진을 찍을 새가 없었다...;;; 


어쨌든.
어디에서 기술 제휴를 했던 빵 맛이 오래 가기를 바란다..
우리가 바라는것은 오직 그뿐... 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curio corio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mire.tistory.com BlogIcon 솔이엄마 2009.04.27 21: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빵 좋아하는데.. 이 밤에... 츄릅....

  2. Favicon of http://hanttol.tistory.com BlogIcon 솔이아빠 2009.04.28 07: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솔이엄마는 빵만보면 ㅋㅋ 너무나 좋아라 한다는요. ^^;

  3. Favicon of http://narcism.tistory.com BlogIcon Narcissism 2009.04.28 08: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배고파요...ㅋ...~~~~
    최근 요리 사진들이 안올라오는게 다행인지 불행이지 모르겠지만^^

    아! 저번에 주신 기름은 얼마전에 튀김 해먹었는데...초초초초 맛있었어요..ㅋㅋ

  4. Favicon of http://lamusique.tistory.com BlogIcon 맥주먹자 2009.04.28 13: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너무 맛있겠어요.
    빵 진짜 진짜 좋아하는데..

    그래도 음료수 값은 비싸지 않은 편인 것 같아요. ^^

    • Favicon of http://corio.tistory.com BlogIcon curio corio 2009.04.28 16: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 그렇더라구요
      어제는 다른 곳에 있는 가또마들렌을 갔는데
      좀 다르더군요..

      위에 사진 올린곳은 분당 정자점인데 저기가 더 빵 종류도 많고 좋았어요...



티스토리 툴바